나의 사적공간

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방향 가평휴게소 맛집 맛남샌드 리뷰 본문

Food

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방향 가평휴게소 맛집 맛남샌드 리뷰

김호락 2022. 2. 8. 14:51

안녕하세요 호락입니다

이번 설에 시골에 다녀왔어요

코로나가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다 보니

그동안 친척들을 못 본 지도 꽤 되었더라고요

해도 바뀌고 해서 오랜만에 뵙고 왔어요

 

 

먼 귀경길에 빠질 수 없는 건

역시 휴게소에서 먹방이죠!

서울 양양고속도로 춘천방향으로 가는

가평휴게소에는 유명한 음식이 있어요

바로 맛남 샌드!!

제주도에 마음 샌드가 있다면

가평에는 맛남 샌드죠 :)

 

 

가평휴게소에 내리시면

오른쪽으로 바로 파리바게트가 보여요

맛남 샌드는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는 차가 막힐까 봐 일찍 출발한 덕분에

가평에서 맛남 샌드를 볼 수 있었는데

금방 품절되는 인기상품이라고 해요

 

 

제주공항에서도 오픈 시간에 맞춰

일찍 도착해야 먹을 수 있는 레어템인데

맛남 샌드도 그런 것 같아요

 

제품은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구매 가능하세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기다리면 되니까 편리해요

맛남샌드는 1인당 2상자까지만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워낙 인기 제품이다 보니

구매 수량이 정해져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만남샌드는 파란색 패키지인데

가평의 맛남 샌드는 깔끔한 느낌의 갈색 상자네요

10개 들은 건 14,000원

15개는 21,000원입니다.

낱개로는 구매할 수 없고

이렇게 세트로만 구매 가능하세요.

 

 

상자 안에는 샌드가 각각 개별포장되어있어

하나씩 까먹기에 좋아요

고급스러운 느낌~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은데

구매 제한이 있어 선물은 무리일 것 같아요 ㅎㅎ

 

 

제주도에서 친구가 사다 줘서 겨우 먹었던

마음 샌드는 가운데가 산 그림이었는데

맛남 샌드는 가운데가 잣 그림이에요

가평에 잣이 유명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밖에 모양은 마음 샌드와 똑같이 생겼네요

 

 

친구가 제주도에서 사다준 마음 샌드를

정말 맛있게 먹어서 또 먹고 싶었는데

사려면 제주공항 가야 해,

가더라도 시간 맞춰서 가야 하니

빠르게 포기하게 되더라고요ㅜㅜ

그런데 이렇게 가평에서 맛남 샌드를 판매하니

넘 반갑더라구요♥♥

 

 

겉은 식감이 바삭한 쿠키로 마음샌드와 똑같구요

안에 솔티드 캬라멜과

이니즈버터가 들어가는 것도 똑같아요

다만 제주 마음 샌드는 우도 땅콩이 들어가는데

가평의 맛남 샌드는 가평 잣이 들어가는게 달라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단짠단짠한 맛으로

커피랑 함께 먹어도 꿀맛일 것 같아요!

중독성 있는 맛이라 하나 먹고 나면

바로 하나 더 까서 먹게 되네요ㅋㅋㅋ

한 상자만 구매했는데

 가족들과 다 같이 먹으니 양이 적은 것 같아요

적어도 두상자는 사야 될 것 같아요ㅎㅎㅎ

가평 휴게소 지나가신다면 맛남 샌드 추천드려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