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3월 이달의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본문

Food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3월 이달의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김호락 2022. 3. 2. 14:31

 

안녕하세요 호락입니다

3월이 되어서 배스킨라빈스 새로운 맛이 나왔어요!

지난 2월에는 아이스 로아커 맛이었는데

이번 3월에는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맛이에요!

 

이미지출처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

 

오레오와 딸기 조합이라니

내가 아는 그 맛일 것 같은 느낌~

딸기맛과 우유맛 아이스크림과 오레오 쿠키,

오레오 딸기 크림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이미지출처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

 

3월에도 이달의 맛으로

다양한 디저트들이 나왔어요

이달의 케이크는 핑크 팬더가 반한 오레오고요

음료는 오레오 딸기 크림 쿠키 쉐이크,

디저트는 아이스 모찌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예요

오레오와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부 취향에 딱 맞으실 것 같네용!

 

 

 

 

3월 이달의 맛 선택 시

500원을 추가하시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사이즈업 해서 먹을 수 있어용!

 

kt 멤버십으로 안 먹을 땐

이달의 맛+ 더블주니어로 많이 먹었어요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먹을 수 있으니 개이득♥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라서 그런지 핑크팬더 캐릭터네요

비주얼은 제가 평소에 자주 먹는

사랑에 빠진 딸기와 비슷하게 생겼어요

대신 초콜릿 칩 대신 오레오가 콕콕!!

 

 

구냥 딸기맛 아이스크림이면

맛이 좀 심심할 것 같은데

오레오와 믹스된 맛이라

새로운 느낌으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죠 :)

 

이번 달에도 kt vvip 멤버십으로

쿼터 사 먹으러 왔어요

멤버십 할인이 있어서

매달 새로운 맛이 나오면 도전하고 있어요 ㅎㅎ

이번에도 3월 이달의 맛 도전!!

 

 

 

아이스 모찌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이름 엄청 길죠ㅋㅋㅋㅋ

이달의 맛 디저트라 500원 할인하고 있어요

가운데 있는 디저트인데

이름표가 달라서 한참 찾았네요

모찌가 오레오 맛이라 맛있을 것 같아요

 

 

 

이달의 케이크는 아쉽게도 안 보이네요

아직 안 들어온 것 같아요

이후에 보이면 추가로 포스팅할게요ㅎㅎ

 

이달의 케이크 대신

예쁜 케이크들이 많이 있네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노린 것 같은

예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예요

선물로 받으면 넘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쿼터에 이달의 맛을 함께 담아왔어요

가족들의 취향이 다 달라서

항상 담을 때마다 뭘 담아야 할지

넘 고민되용ㅠㅠㅠ결국 사는 사람 마음데로 사지만...ㅎㅎ

 

 

딸기와 우유 아이스크림이라

부드러운 딸기우유맛이 나고요

오레오 쿠키가 크게 콕콕 박혀있어서

오레오 맛도 진하게 나요

게다가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있어

아이스크림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항상 사랑에 빠진 딸기만 먹다가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를 먹으니

더 새롭게 느껴지는 느낌!ㅎㅎ

 

먹어본 것 같은 익숙한 맛인데

상콤 달달한 딸기맛과

바삭하고 달달한 오레오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네요 굿굿

아는 맛이지만 역시 맛있네 싶은 그런 맛이에요

무난하게 모두가 먹기 좋은 맛인 것 같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