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3단 미니케이크 미라클 윈터 파티 리뷰 본문

Food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3단 미니케이크 미라클 윈터 파티 리뷰

김호락 2022. 1. 25. 22:03

안녕하세요 현블리입니다

1월 중순쯤? 친구 생일이 있어

모처럼 오랜만에 다 같이 모였어요

생일파티니까 케이크가 있어야지 싶어서

예쁜 케이크를 찾아다녔으나 가는 곳마다 없어서

결국 근처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에 갔어요

 

 

그래도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일단 비주얼이 합격!

 

어떤 케이크를 고를지 고민하고 있는데

생일 당사자는 아무 케이크나 상관없다고 하니

생일이 아닌 사람들끼리 뭘로 할지 경쟁이 붙었어요ㅋㅋ

결국 가위바위보로 제가 이겼습니다!

 

3단 케이크가 비주얼이 예쁘길래

미라클 윈터 파티 케이크로 선택했어요

크리스마스가 지나서 그런지

10% 할인도 하고 있었더라고요~

 

 

홀리데이 분위기 뿜뿜 느껴지는

빨간색 케이크 상자!

 

케이크 개봉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동영상이 잘 안 올라가네요ㅜㅜ 흑흑

아쉽지만 움짤로 올려야겠어요~~~

 

 

빠라바라밤~~

이미 알고서 고른 케이크인데도

개봉할 때는 항상 설레는 것 같아요♥

 

사실 2명은 초코를 좋아하지만

다른 2명은 초코를 별로 안 좋아해서 반대했는데

비주얼도 예쁘고 가위바위보도 이겼으니

과감하게 밀어붙였어요!ㅋㅋㅋㅋ

 

 

원래 해피버스데이 토퍼를 사려고 했는데

케이크에 이미 토퍼가 많이 꽂혀있어서

생략했어요ㅋㅋㅋ

그래도 초는 챙겨 왔었어야 했는데ㅠㅠ

 

3단 케이크라 사진으로는 커 보이지만

실제로는 일반 케이크 사이즈와 똑같아요

높이만 조금 더 크려나?

 

 

비주얼 뿜뿜 화려한 케이크~~!

3단 케이크에 토퍼까지 많이 꽂혀있어서

아직 뭐 안 꽂았는데 이미 화려한 느낌이죠?ㅎㅎ

맨 위에 심플하게 초 몇 개만 꽂아도 예쁠 것 같아요

 

 

케이크를 먹으려고 토퍼를 빼는데

귀여운 트리 모양이에요

뱅글뱅글 넘 귀엽죠♥

저는 이렇게 케이크에 데코가 많은 게 좋아요~

제대로 파티 느낌 뿜뿜!!

 

 

케이크를 먹기 위해 커팅식!

전체적으로 초코로 이루어져 있는 케이크예요

그래서 저처럼 초코 덕후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케이크!

초코를 별로 안 좋아하신다면

그다지 먹을 게 없는 케이크입니다 ㅠㅠㅎㅎ

 

 

맨 위에 붙어 밑에까지

전부 달달한 초코맛이고요

맨 위에는 겉에 초콜릿이 한번 더 코팅되어

찐한 초콜릿 맛이에요

케이크를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겉에 초콜릿 코팅이 되어있고

안에도 달달한 초콜릿인데

안에 초코볼이 쏙쏙 들어있어요

바삭한 식감과 달달한 초콜릿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같은 초콜렛 맛이지만

위에 와는 또 다른 초콜렛 맛이에요

좀 더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 같은 느낌이랄까?ㅎㅎ

 

맽 밑에 주황색은 단호박 시트예요

겉에 둘러져 있는데 칼로 자르니 따로 분리되네요;;;

가운데 있는 노란색은 유자맛이예용

상콤한 유자맛이 나서

초콜렛으로 물릴 때쯤에 상큼함으로 잡아줘요

의외로 초콜렛과 유자맛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초콜릿을 찐사랑하는 초코 덕후라면

투썸플레이스 미라클 윈터 파티 케이크 추천드려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