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안산 회맛집 바다회포차에서 오징어통찜 먹었어요 본문

Place

안산 회맛집 바다회포차에서 오징어통찜 먹었어요

김호락 2024. 9. 20. 13:25

안녕하세용

친구가 피티쌤에게 요즘 오징어통찜이 제철이라며

먹으러 가야 한다고 들었다고 해요 ㅎㅎ

제철음식이면 얼른 먹어줘야지 싶어

친구들과 다 같이 시간을 맞춰서

퇴근 후 먹방하러 갔어요-!

 

안산바다회포차
경기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579 1층 (A호)
월피동 448

 


    📌영업시간      

매일 16:00 ~ 24:00

라스트 오더 22:55


 

 

가게 앞 수족관? 에 다양한 해산물들이 있어요

제철 회 먹기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가끔 주말 같은 때에는 웨이팅도 있는 것 같던데

저희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 없었고요

그래도 만석까진 아니지만 꽤 자리가 찼던 것 같아요

 

 

요즘이 대하철이었던 것 같은데,

그래서 대하인지 새우인지도 많이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회 종류가 다양하게 소, 중, 대 사이즈별로 있고요

외에도 연어초밥이나 연어덮밥 등도 있어요

메뉴 종류가 다양해 이것저것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오늘 식사의 메인인 오징어통찜과

모둠회를 먼저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밑반찬으로

깻잎 등 야채와 샐러드, 번데기 등이 나와요

계란찜까지 나오니 잘 나오는것 같아요

 

 

먼저 나온 모둠회-!

저희는 중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았어요

3명이서 술 먹을 때 안주로 주문하신다면

다른 거 필요 없이 딱 맞을 것 같아요~

 

 

원래도 연어를 좋아하긴 하지만

생연어가 비린 것 전혀 없이

완전 꿀맛이었어요👍👍

 

한번에 다양한 회를 먹을 수 있고,

양도 제법 푸짐한게 좋은 것 같아요

모둠회 완전 추천드려용💛

 

 

늦게 나온 오징어통찜..

가게가 만석은 아니었는데

정신이 없어서인지 계속 주문이 누락돼서

늦게 나왔어요ㅜㅜ

제일 처음 주문했는데 제일 나중에 나온...ㅜ

 

맛집답게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도

완전 꿀맛이었어요!💛

 

 

다만 늦게 나와서인지

좀 오래 삶아진 것 같기도 하고...

막 연하진 않았어요

오징어 내장이 꽉꽉 들어있는데,

게 내장이랑 맛이 비슷한 게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오징어 통찜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요런 맛으로 먹는구나

알게 된 것 같아요 ㅎㅎㅎ

 

 

매운탕은 회를 먹으면 만원 추가해서 먹을 수 있고,

회를 먹지 않고 매운탕만 먹으면 정가라고 해요

 

MSG가 느껴지는 맛있는 맛이었어요 추룹

만원 추가해서 주문한 건데

생선 머리가 많이 들어가 있고 살도 많아서

생각보다 양이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얼큰하니 술안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대하철이라 그런지 다른 테이블은

대하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엔 저도 대하 먹으러 가야겠어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