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안산 고잔동 매운 등갈비찜 맛있는집 팔덕식당 안산점 본문

Place

안산 고잔동 매운 등갈비찜 맛있는집 팔덕식당 안산점

김호락 2024. 9. 6. 10:53

안녕하세용

친구가 다른 지점에서 팔덕식당을 갔는데

넘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안산 고잔동에도 생겼던데 가보자고 해서

저녁으로 먹으러 갔어요!

 

팔덕식당 안산점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67-16 109호~111호
고잔동 726-10

 


   📌영업시간     

매일 am11:00 ~ pm23:00



✔️포장 및 배달 가능

✔️정문 앞 중앙주차장 주차 가능

✔️단체 이용 가능

 

 

메뉴는 팔덕등갈비와 팔덕뼈계탕 두 가지가 있어요

팔덕등갈비는 세트메뉴도 있어서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점심 한상 메뉴도 있어서

점심시간에 밥 먹으러 오기에도 좋겠어요 :)

 

 

주문을 하면 등갈비와 함께 밑반찬이 나와요

동치미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굿굿👍

 

걸어왔더니 너~무 덥더라고요

시원한 맥주도 주문했어요 ㅎㅎ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가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쿠폰은 사리와 음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콜라로 받았어요~

 

 

메밀 전이 나왔어요

메밀 전은 기본 제공 메뉴라고 해요

두께가 엄~청 얇은데 쫄깃하고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꿀맛이에요~

 

 

곤드레밥도 나왔어요

사실 볶음밥을 먹고 싶었는데,

세트메뉴로 주문하다 보니 곤드레밥이 포함이라

그냥 먹었는데요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등갈비찜 소스에 곤드레밥과 함께 먹으니

진짜 꿀맛이었어요💛

팔덕식당에 가시면 곤드레밥을 꼭 드셔보셔야 해요!

 

 

처음 먹을 때도 물론 맛있지만

먹다 보면 국물이 약간 쫄아서 맛이 더욱 진해지는데

그때가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등갈비도 살이 엄청 잘 발리고요

 

맛의 단계가 3가지가 있는데

1단계 덜 매운맛, 2단계 보통맛, 3단계 더 매운맛이에요

덜 매운맛이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해서

1단계로 주문했거든요

맛있긴 하지만 약간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등갈비는 살짝 맵게 먹어야 더 맛있는 느낌?

매운 거 정말 못 드시는 게 아니라면

보통맛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