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양평 용문사 빵 맛있는집 플로라늘 카페 본문

Place

양평 용문사 빵 맛있는집 플로라늘 카페

김호락 2024. 9. 4. 11:17

안녕하세요옹

근처 맛집인 메밀촌 두부마을에서 식사를 하고

후식을 먹기 위해 이동했어요

 

 

양평 용문사 메밀막국수 두부 맛있는집 메밀촌두부마을

안녕하세요~양평에 삼촌 집에 놀러 갔는데요삼촌이 근처에 맛있는 두부 맛집이 있다고 하셔서저녁으로 먹으러 갔어요! :) 메밀촌두부마을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514신점리 294-1     📌

mementomori24.tistory.com

 

오는 길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많이 보여서 빵을 사러 가기로 했어요

원래는 빵공장인가? 그곳으로 가려고 했는데,

삼촌이 여기가 더 맛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플로라 늘 카페로 가게 됐어요~

 

플로라늘 카페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133
덕촌리 27-2

 


   📌영업시간    

매일 am09:00 ~ pm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단체 이용 가능

✔️수유실 있음

✔️반려동물 야외 잔디밭 이용 가능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긴 한데,

카페 안에는 안되고

카페 건물 뒤에 있는 정원 이용 가능하세용

혹시 반려동물과 같이 온다면

야외 정원을 이용해야 할 것 같아요~

 

카페 외관도 그렇지만

내부도 정원 같은 느낌의 블링블링한 카페예요

내부에 여럿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이 많이 있어

단체손님이 방문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피 외에 티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요

오미자, 오디, 매실 음료도 있어서 좋아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경우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카운터 바로 앞쪽에 빵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는데요

마감시간 가깝게 가서 그런지

대부분의 빵들이 빠져서 없더라고요ㅜㅜ

몇 개 없어서 넘 아쉬웠어요.... 흑

 

빵들은 대부분 가격대가 있더라고요

거의 커피 한잔 가격과 맞먹는 값..! 호달달

구렇지만 가격만큼 맛은 좋았어요~

 

 

매장 한쪽에 아이들 먹을만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고요

빵을 데워먹을 수 있는 오븐도 비치되어 있어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2인, 4인 좌석 테이블이 있어요

자리가 되게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용

그리고 문 밖으로 나가면 야외 정원이 나와요

 

 

야외 정원이 생각보다 크고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놀랐어요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정원 곳곳에 테이블 자리도 많이 있어요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야외에는 아무도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ㅎ

 

 

잔디밭에 나오니 댕댕이가 넘 좋아하더라고요

막 방방 뛰어다녔어요 ㅎㅎ

무순이는 그냥 아스팔트? 같은 길보다

요런 잔디밭을 훨씬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무도 없고 우리뿐이라 잠깐 풀어줬는데요,

원래는 목줄을 착용하고 이용해야 된다고 해요

 

 

의자 위에 앉아있는 사람동상도 잇었는데,

첨에 보고 사람인 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정원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죠~

멀리 해가 지는 것도 보여요

경치 정말 멋지죠~!!

정원으로 나들이 온 기분이었어요💛

데이트로 오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