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배곧 데이트 추천 분위기 있는 파스타 맛집 도로시 파스타 연정 본문

Place

배곧 데이트 추천 분위기 있는 파스타 맛집 도로시 파스타 연정

김호락 2024. 8. 29. 10:5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한 언니를 만나기 위해

배곧에 다녀왔어요~

 

배곧으로 놀러 가면 언니가

맛있는 맛집을 데려가줘서 넘 좋아요 (❁´◡`❁)

배곧은 새로운 맛집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도로시 파스타 연정 배곧점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3 써밋플레이스 c1A동 2층 253호(경남은행 옆 상가)
배곧동 191

 


   📌영업시간     

매일 am10:30 ~ pm22:30

라스트 오더 pm22:00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및 포장 가능

✔️상가내 건물 무료 주차 가능

 

 

첨에 다른 파스타 집을 갔었는데요

처음 가는 식당이었는데

금요일 저녁 식사 시간대에 가게가 텅텅인걸 보고

읭 여긴 아닌가? 싶어 백스텝 해서 나왔어요 ㅋㅋㅋ

그리고 언니가 평소에 자주 가던

파스타 맛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바로 도로시 파스타 연정이예요

 

 

가게 입구부터 분위기 뿜뿜인데

내부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어요~

한쪽은 아늑한 느낌의 밝은 공간이고요

옆으로 넘어가면 어두운 룸이 나오더라고요

언니가 원래는 입구 쪽 한쪽만 있었는데,

가게가 잘돼서 옆으로

한 칸 더 넓어진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창가 쪽 테이블은 야경을 볼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창가쪽 테이블이 3개 정도뿐이라

그냥 가시면 자리가 없을 수 있어요

 

 

자리마다 테이블 오더가 있어

사진을 보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세트 메뉴도 있는데

둘이서 먹기엔 양이 좀 많을 것 같아서

단품으로 메뉴 2가지 주문했어요

 

 

파스타의 경우 맵기 정도도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뇨끼를 정말 좋아하는데,

뇨끼 하는 곳이 잘 없는 편이라

메뉴 보이면 무조건 주문하거든요~

여기에도 뇨끼가 있길래 헐레벌떡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니까

식전 음식으로 요거트가 나왔어요

요즘 그릭요거트 만들어 먹고 있는데,

요렇게 견과류 가득 넣어 먹으니 맛있네욤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뇨끼  크림 파스타와

그릴 왕새우 &부챗살 스테이크예요

 

 

새우와 부챗살 스테이크 양 완전 푸짐하죠~

두 명이서 이거랑 뇨끼 먹으니까 배불렀어요

양이 진짜 푸짐한 것 같아요

고기는 알맞게 익어서 완전 꿀맛이었고요

함께 나온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옆에 나온 감자가 따끈따끈할 줄 알았는데,

식어있어서 좀 당황스러웠어요

먼가 차갑고 퍽퍽하니까 물리는 느낌...?

같이 간 언니는 안 드시더라고요

다 맛있는데 감자가 좀 아쉬웠어요ㅜㅜ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뇨끼!

크림을 신라면 맵기로 해서 했더니

적당히 매콤하니 더욱 맛있었어요💛💛

뇨끼 밑에 투움바 파스타처럼 면도 있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뇨끼는 감자맛이 너무 진하지 않고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쫀득하니

진짜 꿀맛이었어요

뇨끼 첨 먹어본다는 언니도

맛있다며 좋아하셨어용💛  완전 뿌듯

 

 

밥을 먹고 나니 후식을 먹으러 가야죠

써밋플레이스 상가 안에

유명한 카페가 있더라고요~

 

 

카페 윌로우 우드 가려고 했는데,

마감시간이라 영업 종료..ㅜ 또르르...

입구까지 갔는데 마감이라니ㅠㅠ 흑흑흑

여기도 뷰가 정말 좋고

커피도 꿀맛이라고 하던데 넘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 기회 되면 여기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그래서 아쉬운 데로 근처에 있는 이디야에 갔어요

요기 근처에는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없는 것 같아용

밥을 늦게 먹었더니

식사하고 나서 갈 카페가 없어서 좀 아쉬웠네요 ㅎㅎ

 

도로시 파스타 연정 배곧점

뇨끼와 스테이크까지 넘 맛있게 잘 먹어서

여긴 남편이랑 또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다음엔 다른 파스타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