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안산 중앙동 텐동 맛있는집 온센 안산점 본문

Place

안산 중앙동 텐동 맛있는집 온센 안산점

김호락 2024. 8. 28. 10:21

안녕하세요

안산 중앙동에 텐동집이 새로 생겼더라고요

지나가다 보면서 한번 가야지 생각했었는데,

주말에 친구와 함께 다녀왔어요 ㅎㅎ

 

온센 안산점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9
고잔동 535-4

 


  📌영업시간    

매일 am11:30 ~ pm21:00

라스트 오더 pm20:30


 ✔️주차 가능

✔️포장 및 배달 가능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고요

미리 메뉴를 정하고 입장하라고 되어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 준비 중이라고 적힌 메뉴들이

좀 있어서 아쉬웠어요ㅜ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벤트 진행하고 있었어요

영수증 인증 방문자 리뷰 작성하면

콜라나 사이다 음료 받을 수 있어요 :)

 

 

친구와 온센 텐동을 각자 하나씩 주문했어요

텐동 위에 바삭한 튀김이 소복~

텐동은 원래 위에 있는 접시에 튀김을 다 덜어 놓은 다음

밥과 튀김을 함께 먹는 거라고 들었던 것 같아요 가물

 

밑에 있는 밥이 간장소스로 간이 되어있는데,

소스가 일본에서 사왔던 유명한

간장계란밥 소스맛이랑 똑같은 것 같았어요 (❁´◡`❁)

튀김이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니 괜찮았어요!

 

 

요건 리필용 간장소스예요

텐동의 밥에 소스가 부족하면

셀프로 더 넣어 먹으면 됩니다

 

저는 원래도 전을 반찬처럼 먹는 편이 아니라 그런지

튀김과 밥 조화를 딱히 잘 모르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텐동이 제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백종원이 극찬한 맛집이라던데

확실히 먹었던 곳 중에서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추가로 주문한 닭껍질 튀김입니다

닭껍질 안에 만두를 빚어 튀긴

닭껍질 만두라고 해요

평소 먹던 닭껍질 튀김과는 또 다른 너낌이긴 한데

요건 딱히 특별할 것 없는 맛이었어요~

바삭한 군만두 먹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마무리로 당고도 주문했어요 

당고는 항상 보이면

홀린 듯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사실 저는 달달한 꿀당고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요기는 찐 일본식 당고로

간장소스가 달고 짠맛이 났어요

위에 올라간 단팥이랑 같이 먹어야

맛이 중화가 되면서 괜찮더라고요

꼭 먹어야 돼!!!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