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홍대 연남동 디저트 브런치카페 수크레크레페하우스 본문

Place

홍대 연남동 디저트 브런치카페 수크레크레페하우스

김호락 2024. 4. 19. 11:13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홍대/ 연남동 먹방 투어 포스팅입니다.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수크레크레페하우스입니다

여기도 인스타에서 보고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요

홍대입구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요

 

수크레크레페하우스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12 1층
연남동 383-42

  📌영업시간   

am11:00 ~ pm20:30

라스트오더 pm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비 정기적 휴무가 있는 것 같아요

방문 전 미리 네이버나 인스타그램으로

휴무일 체크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체손님 가능

 

 

가게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오기 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고요

 

밖에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긴 테이블이 있어

단체손님들 오셨을 때 앉기 좋을 것 같았어요~

 

 

창가 쪽에 바 테이블 있어요

의자는 좀 불편해 보이지만,

1인석으로 혼자 브런치를 먹으러 왔을 때

앉기 좋을 것 같아요

 

요즘 한낮에는 완전 한여름 온도던데,

매장이 좀 덥더라고요ㅜ

저희만 더운 건가 했는데

옆에 테이블 사람들도 덥다 덥다 하셔서

그건 아닌 것 같고...

넘 더운 거 참으면서 먹었네요ㅠㅠ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아메리카노 한잔, 4번 세트 주문했어요

 

기존에 제가 알던 생크림과 과일이 듬뿍 들어간

디저트 뿜뿜 느낌의 크레페가 아닌

전혀 다른 느낌의 크레페라더욱 기대가 됐어요 :)

 

 

함께 주문한 아메리카노 아이스는

구수하게 맛있는 커피였어요

저는 산미를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가 딱 산미가 없는 스타일이더라고요

딱 제 취향이었어요~

다만 양이 적어서 좀 슬펐네요 ʕ ´•̥̥̥ ᴥ•̥̥̥`ʔ

커피가 맛있어서 가볍게 브런치 먹으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메뉴에 프랑스 밀가루, 1등급 계란,

국내산 원유 우유로 반죽한다고 해요

더욱 맛있을 것 같은 느낌💛

 

한입 먹었을 때 약간 화덕 피자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프랑스의 국민치즈인 에멘탈 치즈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약간 맛이 짜게 느껴졌어요

음료 없이 먹으면 살짝 쓴 것 같기도 한..?

그래서 와인이나 맥주 생각이 나더라고요~

와인이나 맥주랑 먹으면 더 꿀조합일 것 같은💛

매장에서 와인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굿굿

 

저녁식사 하고 간단하게 와인이나 맥주 마시면서

수다 떨고 싶을 때 2차로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먹어보니 역시 저는 생크림과 과일,

누텔라가 듬뿍 들어간

디저트 스타일이 취향인가 봐요 ㅎㅎ

크레페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하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