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홍대 연남동 맛집 추천 브런치 카페 맛있는집 데스칸소 본문

Place

홍대 연남동 맛집 추천 브런치 카페 맛있는집 데스칸소

김호락 2024. 4. 18. 11:27

 
안녕하세요~
인스타를 보고 있으면 홍대/연남 쪽에
다른 곳에는 없는 맛집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나중에 가야지 하고 저장해 둔 맛집들이 꽤 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모처럼 날 잡고
연남동 맛집투어를 다녀왔어요! (❁´◡`❁)
 

데스칸소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37 건너편 2층 데스칸소
연남동 381-14

 


  📌영업시간   
매일 am10:00 ~ pm23:00
라스트오더 pm22:00
일요일 am10:00 ~ pm21:00
라스트오더 pm20:00


 
✔️홍대입구 3번 출구에서 도보 8분 정도 소요
✔️브레이크 타임 없음
✔️테라스에 애견동반 가능
✔️주차 불가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데 위치가 애매하더라고요
포토그레이가 눈에 띄니까
포토그레이 건물 찾아서 가시는 게 쉬워요
포토그레이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가면 인스타 갬성 뿜뿜💛
투명한 테이블에 철제 느낌의 의자
예쁜데 많이 불편한 의자가 아니라 좋았어욤
 
카페에 테라스가 있는데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요
댕댕이와 산책 나왔다가
잠깐 들렀다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카페 한쪽에 있는 선반에
포근한 느낌의 담요도 비치되어 있어요
테라스에 앉아있다가 추울 때 덮으면 되겠어용
 

 
카운터 위쪽에
특이한 디자인의 시계가 걸려있더라고요
살바도르 달리의 시계 같은?!
 
여담으로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고
면봉, 머리끈, 일회용 가글 등이 비치되어 있어 좋았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있었어요
영수증 리뷰 달아주면
떡메모지를 준다고 해요
깔꼼한 디자인이라 실용적일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
저는 토스트 브런치 플레이트, 애플 판나코타,
히비스커스티와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패션후르츠예요
평소에는 잘 안 먹는데
이렇게 보이면 또 먹고 싶더라고요
상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굿굿
 

 
사과잼이 올라간 판나코타
사이즈가 제법 컸어요
한입 떠먹으니 식감이 부드럽고 달달해요
꾸덕한 푸딩 느낌이었어요~
달달한 푸딩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려요 ( •̀ .̫ •́ )✧


 
옆에 테이블에서 파스타를 주문하셨던데
파스타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담에 오게 되면 파스타도 먹어봐야지 생각했어요 ㅎㅎ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플레이트
토스트가 수플레처럼 속이 몰캉몰캉해서
식감도 그렇고 완전 맛있더라고요💛💛

토스트빵이 수플레급으로 부드러운 건 첨 봤어요!!
 
소시지와 베이컨 등이 함께 나오는데요
빵과 함께 먹으니 완전 꿀조합이었어요~
 

 
함께 나오는 소스가
홀그레인 머스터드겨자 소스였어요
느끼할까 봐 에이드를 함께 주문했는데,
느끼한 거 전~혀 없이 맛있었어요 굿굿👍
 
양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배고픈 여자 둘이서 먹기에 딱 괜찮았어요 :)
 
홍대/ 연남동에서 브런치가 땡기신다면
브런치 맛집 데스칸소 추천드려용💛👍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