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적공간

신상과자 새로나온 허쉬초코와플 후기 본문

Cookie box

신상과자 새로나온 허쉬초코와플 후기

김호락 2024. 4. 15. 16:27

 

안녕하세욤

최근에 gs편의점에서

산리오 티머니 피규어 콜라보 제품이 나온 것을 알고

사려고 여기저기 엄청 돌아다녔는데 실패했어요.

후기를 보면 마멜이나 쿠로미는 여유 있다는데,

왜 제가 가는 곳은 죄다 텅텅인건지..

너무 힘들어서 그냥 포기하기로 했어요ㅜㅜ 흙흙

 

 

한동안 GS편의점만 열심히 털다가

오랜만에 CU편의점을 갔어요

못 보던 제품 발견!

신상도전가답게 바로 구매했습니다

 

 

한 상자에 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패키지 앞에 2팩 쓰여있어서

한상자에 두 봉지 들어있구나 알 수 있었어요

 

평소에도 와플 과자 좋아해서

버터와플 같은 과자 종종 사 먹었었는데요

비주얼은 고것과 조금 비슷합니다.

 

 

한입 먹었을 때 기존에 먹었던

와플 과자와 비슷한 오도독 씹히는 식감에

안 달거나 너무 달지 않은

적당히 고급스럽게 단 초코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오 역시 허쉬 초코는 다른가보다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달면 먹다가 금방 물릴 텐데,

적당히 달면서 바삭한 식감과 어우러져

더욱 꿀맛이더라고요~

넘 맛있게 먹어서 달리 할 말이 없네요

CU편의점에 가서 더 사 와야겠어요 ㅎㅎ

 

 

 

728x90
LIST